생명의 양식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요 14:18)


비록 나는 지난밤에 충분한 잠을 자지는 못했을지라도 내게 있는 평화는 강수와도 같았다. 내 마음속에는 예수님의 사랑이 솟아오른다. 나는 그분을 사랑한다. 나의 심령은 그분께 대한 즐거운 감사로 넘쳐흐른다. 나는 귀중하고도 거룩한 진리가 나의 마음에 매우 분명하고도 힘 있게 제시되었으므로 저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내가 접촉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리를 나타내고자 갈망한다.

성경 말씀을 읽을 때 모든 글자에서 빛이 비치는 것 같으므로, 다시 말해 의미가 매우 신선하고, 새롭고, 의미심장해 보임으로 나의 마음은 성경의 모든 말씀과 완전히 조화된다. 나는 매 순간마다 감사를 드리는데 심지어는 밤중에 깨어 있거나 잠을 잘 수 없을 때에라도 주님께 감사한다.

나는 생애와 품성을 통하여 다른 사람에게 진리를 나타내고자 마음속에 진리를 새기면서 그분의 말씀을 읽을 때 성령께서 임재하신다는 사실을 매일의 경험을 통하여 체험한다. 하나님의 성령께서는 당신께서 손수 기록해두신 거룩한 페이지로부터 진리를 취하셔서 그것을 모든 사람의 심령에 새겨주신다. 우리가 진리를 다른 사람에게 나눠준다면 우리는 얼마나 거룩한 기쁨과 소망과 위로를 소유할 수 있을 것인가!

나는 오후 집회에 참석하였는데,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듣기 위하여 참석하였다. 나는 요 14:14~24에 있는 말씀을 강론하였다. 주님께서는 사람들에게 전할 말씀을 내게 주셔서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계명을 알고 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신 보증을 저들 앞에 제시하도록 하셨다.

예수님께서는 저들이 당신을 사랑하는 여부에 대하여 증거를 요구하신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요 14:15). 만일 우리가 그분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왜 그분께서는 우리에게 그와 같은 말씀을 하실까? 그러나 다음의 성경 말씀은 우리에게 지식의 보고를 열어준다.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요 14:16) …

이 약속은 확실하지 않은가? 하나님의 유일하신 독생자의 입술로부터 나오는 어떤 말씀들이 더욱 결정적이고 절대적으로 확신을 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3



3 원고 2, 1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