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양식

조회 수 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만일 너희가 믿음에 거하고 터 위에 굳게 서서 너희 들은 바 복음의 소망에서 흔들리지 아니하면 그리하리라”(골 1:23)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인한 감화력만이 사람들로 하여금 자아를 부정하는 자유로운 입장에 서게 해줄 것이다. 어떤 경우에 있어서나 하나님의 사업은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된다. “회개하고 돌이”키라는 기별은 온 세상에 전파되어야 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당신의 귀한 햇빛과 소나기를 값없이 베풀어 주셨다. 그러므로 그분께서는 진리의 사업을 발전시킴에 있어서 모든 신자들이 자원해서 바치는 선물을 기대하신다. 우리는 지금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인 복음을 온 세상에 선포하기 위하여 이전에 결코 해본 적이 없는 열심으로써 일해야 할 필요가 있다. 진리로 개종한 사람들은 저들의 자아희생을 통하여 계속적으로 보화를 채우는 도구가 되어야 한다. 그리할 때 하나님의 집에는 양식이 있게 될 것이다.

우리의 마음속에 계시는 주님의 성령은 탐욕이라는 질병에 대한 확실한 치료제이시다. 그것에 대해 말하고 그와 같이 생애하도록 하라. 복음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우리에게는 기도의 정신과 믿음이 더욱 더 필요하다. 골로새서 1장은 우리의 높은 책임감을 제시하고 있다.

바울은 “에바브라에게 너희가 배웠나니 그는 너희를 위하여 … 성령 안에서 너희 사랑을 우리에게 고한 자니라 이로써 우리도 듣던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구하노니 너희로 하여금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우게 하시고 주께 합당히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골 1:7~10)신다고 말한다.

우리는 보다 더 높고 더욱 더 높은 영성에까지 자라나야 한다. 우리는 모든 불평을 그치고 감사하는 태도를 함양해야 한다. 우리는 멸망해가는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일해야 한다.

우리는 탁월한 능력을 굳게 붙잡고 다른 사람을 불평하고 비방하는 일에 우리의 귀를 막아야 한다. 그와 같은 기질을 분쇄하고 영혼의 성전으로부터 모든 악한 생각을 추방하라. 단 하나의 불쾌한 생각도 우리 속에 남겨두지 말라. 영혼들이 그들의 죄로 멸망하고 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하라. 4



4 서신 372, 1906